서비스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스트릭스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위드잇 서비스(이하 "서비스")에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및 “회사” 간의 제반 권리 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항과 같으며,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홈페이지 내 별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 ① 위드잇 서비스(이하, "서비스") : 단말기(모바일 등의 장치를 포함)를 통해 모든 "회원"이 이용하는 픽업시스템 서비스로 “클라이언트”가 스타마케팅에 필요한 “협찬상품”을 “서비스”에 업로드하면 “회원”은 “클라이언트”의 “협찬상품”에 대하여 예약/픽업/반납/피드백시스템을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② 위드잇 회원(이하, "회원"): 본 약관에 동의 후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에 정상적으로 가입되어 이용하는 스타일리스트 “회원”을 의미합니다.
  3. ③ 위드잇 클라이언트(이하, “클라이언트”):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협찬상품”을 “서비스”에 업로드 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4. ④ 회원ID(이하 "회원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주소를 의미합니다.
  5. ⑤ 클라이언트ID(이하 “클라이언트ID”) : “클라이언트”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클라이언트”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주소를 의미합니다.
  6. ⑥ 계정정보(이하 “계정정보”) :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이름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및 “서비스” 이용내역 등 생성정보를 통칭합니다.
  7. ⑦ 협찬상품(이하 “협찬상품”) : “클라이언트”가 “서비스”에 업로드하는 협찬상품으로써, 스타마케팅을 위해 “회원”에게 대여해주는 물품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①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 및 http://www.withit.kr (이하 "사이트") 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③ 본 약관은 필요 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개정약관의 공지는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명확하게 공지하도록 합니다.
    1. 1. 웹사이트 내 게시
    2. 2. E-mail통보
    3. 3. “회사”가 정한 기타 공지 방법 등
  4. ④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5. ⑤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회사”의 공지가 있은 후 14일 이내에 “회원탈퇴 및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⑥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⑦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신청 및 이용계약 성립)

  1.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 대하여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가입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경우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2. ② “회원”은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실제정보(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번호, 본인이 사용 중인 유효한 이메일 등)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기재한 “회원”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제5조에 의거 “회원”과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부정한 목적과 방법으로 이용 신청한 “회원”의 “ID”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당해 “회원”은 “서비스” 이용금지 및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④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회원”들에게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에게 이메일 및 SMS 등을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무선서비스를 통해서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사”는 법률에서 정한 특별한 규정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7. ⑦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 중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각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 미 수정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 ⑧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① ”회원”은 “서비스” 내 정보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 정책에 따라 이메일, 이름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②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허위로 설정하여 부당한 방법으로 이익을 취할 경우“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자격상실/정지)

  1. ① “회원”은 본인 희망 시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 시, “서비스” 내 회원탈퇴 실행 등 “회사”가 지정한 절차를 거쳐 신청해야 합니다.
  3.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이 확인될 경우, 당해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 없이 “회원”자격 유보/중지/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1. 1. 회원가입 신청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3. 3. “회사”의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4. 4. “회원”이 사망한 경우
    5. 5. 다른 “회원”의 “서비스”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6. “서비스” 내 다른 “회원”에 대한 위협/희롱/지속적인 고통 및 불편을 끼치는 경우
    7. 7. “서비스” 내에서 “회사”의 운영자/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한 경우
    8. 8. 회원가입 신청 시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및 불법으로 도용한 경우
    9. 9. “서비스” 이용 중 법률 위반행위 및 사회의 안녕/질서/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경우
    10. 10.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11. 11.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홈페이지 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 또는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는 등의 시스템을 위협하는 행위를 한 경우
    12. 12. “회사”의 사전승인 및 다른 “회원”에 대한 사전 동의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의 프로그램을 강제로 설치하게 한 경우
    13. 13. “서비스” 방문자나 타 “회원”의 의사와 무관하게 특정 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한 경우
    14. 14. “서비스” 이용 중 불법복제 소프트웨어, 제3자의 저작물을 밀매하는 등의 관련 법률에 저촉되는 행위를 한 경우
    15. 15. 인종/성/광신/이적 등의 반 사회적/도덕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를 결성하는 행위를 한 경우
    16. 16.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17. 17. 범죄와의 결부, 관련 법령 위반 활동으로 판단되는 행위를 한 경우
    18. 18. 다른 “회원”으로 하여금 상기 6항 내지 17항의 금지행위를 하도록 유발 및 조장하는 활동을 한 경우
    19. 19. “회사”가 원활한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제약을 줄 수 있는 악의적인 행위를 한 경우
    20. 20.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제7조 (회원탈퇴)

  1. ① 본 약관 제6조 제2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원”탈퇴 요청 후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를 이행하면 탈퇴를 하게 됩니다.
  2. ② “회사”에서 해당 회원의 탈퇴처리 종료 후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의 실수로 인한 탈퇴방지 및 반복적인 재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로부터 30일이 지난 후 삭제됩니다.
  3. ③ 본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거하여 해당사항에 포함된다고 판단한 회원은, 회사의 독자적인 판단에 의해 탈퇴시킬 수가 있습니다.
  4. ④ “회원” 또는 “회사”의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인하여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관계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 등을 위하여 해지 즉시 “회원”의 “계정정보” 및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계약 종료 이후 “회원”의 “계정정보” 및 관련 데이터 삭제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① “회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1. 1. 룩북검색 및 예약 “서비스”
         -회원은 “클라이언트”가 업로드한 “협찬상품”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2. 협찬상품 스케줄관리 “서비스”
         -회원은 “클라이언트”가 업로드한 “협찬상품”을 검색하고 예약한 후 픽업/반납/피드백을 위한 스케줄관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③ 제공하는 “서비스”의 다양한 기능은 ㈜스트릭스의 기술 및 브랜드이며 대한민국의 상표권, 저작권, 특허권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무단으로 도용 및 이용 시에는 민, 형사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7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사유를 공지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1.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로 발송하거나 “서비스” 내 공지사항 및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3. ③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서비스”의 부당한 중단 및 시스템 장애로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0조 (회원ID 및 비밀번호)

  1. ①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제3자에게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②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①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 등록행위
  2. ②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③ 다른 “회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4. ④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 정보를 전송하거나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5. ⑤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모방 또는 변형하는 행위
  6. ⑥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7.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메시지, 화상, 음성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8. ⑧ “서비스” 공지사항에 공시된 운영 정책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클라이언트” 및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4조 (손해배상)

  1. ①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5조 (회사의 면책)

  1.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3. ③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클라이언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7. ⑦ “회사”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16조 (서비스 관련 분쟁해결)

  1.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야 합니다.
  2.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릅니다.

제17조 (서비스 종료)

  1. ①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 제3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2. ② 본 조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종료 통지일 이후 “회원”은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합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법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②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하며, “회원”이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5년 07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현재 이용약관은 위드잇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